porter.kr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책략 수립 > porter2 | porter.kr report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책략 수립 > porter2

본문 바로가기

porte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책략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2:30

본문




Download :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hwp




판촉은 단순한 영업 활동이 아니라, 고객들이 점포를 이용하는 횟수나 친밀도를 증가시키는 중요한 활동이기 때문일것이다

1. 외식점포 marketing 의 구분

(1) 인적marketing : 맛, 접객예절, 미소, 친절, 청소, 위생, 요점정돈 등
(2) 물적marketing : 현수막, POP, 판촉물, 무료시식회, 이벤트 개최, 선물증정 등
(3) 개업marketing : 이벤트, 무료초청, 시식회, 깃발, 현수막, 전단지 등
(4) 개업후 marketing : Vip marketing , 지속적인 메뉴개발, 전략(strategy)상품 개발, 점포 내부 시
설의 리모델링 등

2. 홍보 및 판촉전략(strategy)

1) 홍보 및 판촉수단

(1) 깃발, 만국기, 명함
(2) 음식모형 쇼 케이스
(3) 판촉물(라이터, 열쇠고리, 오프너, 볼펜…(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프렌차이즈,마케팅,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책략 수립


Download :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hwp( 27 )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1.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2.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3.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4.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5.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6.gif




다.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책략 수립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
제 9장. marketing 전략(strategy) 수립

주변에서 오픈하는 점포의 개업 초기, 판촉 활동은 거의 비슷한 내용들이 많은데, 대부분 판촉활동은 개업초기에 반짝하는 정도로만 그치고 있다 하지만 판촉이나 marketing 활동은 점포가 지속되는 한 계속되어야 한다. 판촉은 매출이 본 궤도에 오른 시점에서 더욱 강화하고, 고정적으로 비용을 책정하고, 월별, 분기별, 연간, 기념일별로 일정한 계획 하에 계획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rt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ort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