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er.kr 제8장 - 관광마케팅 strategy,마케팅 포지셔닝 strategy, 마케팅 goal(목표) > porter3 | porter.kr report

제8장 - 관광마케팅 strategy,마케팅 포지셔닝 strategy, 마케팅 goal(목표) > porter3

본문 바로가기

porte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8장 - 관광마케팅 strategy,마케팅 포지셔닝 strategy, 마케팅 goal(목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5:13

본문




Download : 제8장 - 관광마케팅 전략,마케팅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목표.ppt




마케팅 정의 , 환대 및 여행서비스 , 고객행동 , 마케팅analysis , 조사 , 마케팅 strategy , 포지셔닝 , 마케팅 goal(목표) , 계획 , 파트너십 , 서비스 품질 , 유통믹스 , 패키징과 프로그래밍 , 촉진 믹스 , 광고프로젝트
8회[2]
제8장%20-%20관광마케팅%20전략,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20마케팅%20목표_ppt_01.gif 제8장%20-%20관광마케팅%20전략,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20마케팅%20목표_ppt_02.gif 제8장%20-%20관광마케팅%20전략,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20마케팅%20목표_ppt_03.gif 제8장%20-%20관광마케팅%20전략,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20마케팅%20목표_ppt_04.gif 제8장%20-%20관광마케팅%20전략,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20마케팅%20목표_ppt_05.gif 제8장%20-%20관광마케팅%20전략,마케팅%20포지셔닝%20전략,%20마케팅%20목표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제8장 - 관광마케팅 strategy,마케팅 포지셔닝 strategy, 마케팅 goal(목표)
순서

12장 관광marketing 전략(戰略)
13장 marketing 포지셔닝 전략(戰略)
14장 marketing 목표(goal)


1) 개요 안내, 資料intro , 강의방법
1장 marketing 의 定義(정이)
2장 환대 및 여행서비스 marketing
3장 환대및 여행marketing 시스템
4장 고객행동
5장 marketing 기회분석
6장 marketing 조사
7장 marketing 전략(戰略) : 시장세분화와 동향
8장 marketing 전략(戰略) , 포지셔닝, marketing 목표(goal)
9장 marketing 계획과 8P
10장 제품개발과 파트너십
11장 People: 서비스와 서비스품질
12장 패키징과 프로그래밍
13장 유통믹스
14장 …(To be continued )


Download : 제8장 - 관광마케팅 전략,마케팅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목표.ppt( 47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 정의 , 환대 및 여행서비스 , 고객행동 , 마케팅분석 , 조사 , 마케팅 전략 , 포지셔닝 , 마케팅 목표 , 계획 , 파트너십 , 서비스 품질 , 유통믹스 , 패키징과 프로그래밍 , 촉진 믹스 , 광고프로젝트8회[2] , 제8장 - 관광마케팅 전략,마케팅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목표경영경제레포트 ,


다.
Total 6,0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rt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ort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