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1:56
본문
Download : 080314104728_.jpg
젊은 소비자는 혁신적 제품에 대해 즉각적인 관심이나 reaction response을 보이기보다는 제품의 가격 책정에 따라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레포트 > 기타
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Download : 080314104728_.jpg( 16 )
25∼39세의 젊은 연령층에 비해 40∼54세 연령대가 신제품이나 기능 등이 개선된 제품(혁신적 제품)에 높은 호감을 갖고 있고 구입 의향도 높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