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er.kr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 porter5 | porter.kr report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 porter5

본문 바로가기

porte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23:12

본문




Download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_2103956.hwp





2) 색깔 있…(투비컨티뉴드 )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1.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2.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3.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4.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5.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6.gif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글입니다.
이 단원에서는 물건의 소유를 나타내는 영어 표현을 익히고 그 표현을 챈트나 노래 등의 활동으로 입에 익게 하였다 또한 이 표현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나 역할극의 상황을 만들어 아동이 자연스럽게 물건의 소유를 묻고 답하는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영어4학년6단원Isthis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인문사회레포트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다.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영어4학년6단원Isthis

Download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_2103956.hwp( 36 )



,인문사회,레포트
다. 이 과정에서 아동의 수준이 다르므로 심화・ 보충이 적절히 이루어지도록 지도해야겠다. 교재관
언어를 배울 때는 듣는 단계, 말하는 단계, 읽는 단계, 쓰는 단계를 거치게 되므로 현 단계에서는 듣기와 말하기를 중점적으로 다루었고, 기본적인 낱말 읽기 단계까지 이루어지도록 하였다.순서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글입니다.

Ⅱ. 단원(제재)의 goal(목표)

가. 듣기
1) 소유에 관한 표현을 듣고 이해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rt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ort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