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PT) 펩시콜라와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비교 analysis(분석) 및 음료시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8:13
본문
Download : (마케팅 PPT) 펩시콜라와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및 음료시장 분석.ppt
, (마케팅 PPT) 펩시콜라와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및 음료시장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PPT 펩시콜라와 코카콜라 마케팅 전략 비교 음료시장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marketing 전술 비교,分析(분석)
학번이름
목차
1. 서론
1-1. 상황 分析(분석) 및 주제 선정 이유
1-2. 각 사의 歷史와 특징
2. 본론
2-1. 여러 가지 marketing
2-2. 이론(理論)적 分析(분석)
2-3. 코카콜라를 위협하는 요소
3. conclusion(결론)
1. 서론1-1. 상황分析(분석) 및 주제선정 이유
< 콜라 시장의 상황 >
100년이 넘는 歷史 동안 받아 온 꾸준한 사랑
5천 억대의 매출 실적과 99%에 달하는 시장점(長點)유율
현대인의 필수 음료
점점 낮아지는 코카콜라의 독점적 지위
ㅡ> 펩시콜라의 수 없는 도전에도 불구하고 100년 이상 꿋꿋이
선두 자리를 지켜온 코카콜라의 왕좌 지키기 전술을 중심으로,
펩시콜라와 코카콜라의 marketing 전술에 대해 비교 分析(분석) 해보기
로 했다.
마케팅,PPT,펩시콜라와,코카콜라,마케팅,전략,비교,음료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 PPT) 펩시콜라와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비교 analysis(분석) 및 음료시장 analysis(분석)
(마케팅 PPT) 펩시콜라와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및 음료시장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1-2. 각 사의 歷史와 특징 (1) 코카콜라 1) 코카콜라의 歷史
1886년 미국의 ‘존S.펨버튼 박사가 원액을 발명, ‘프랭크 로빈슨’이
‘코카콜라’ 라는 브랜드 명 고안
1888년 ‘캔들러’에게 코카콜라 매각
1919년 캔들러의 독특한 생산방식과 프랜차이즈 유통방식으로 혁신적
인 사업기반 마련?
1941년 제 2차 세계 대전 시, ‘로버트 우드러프’가 전장지역에 코카콜
라 지급?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 대회 후원을 처음 으로 특별 행사에 자사의
제품을 제휴하는?marketing 철학 확립
1980년대 ‘고이주에타‘는 청량음료 시장만을 중점적으로 공략하는 전
략을 수립, 실천
전 세계 200여 개 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청량 음료
일정한 정수처리를 거친, 전 세계 어디서나 공통적인 맛
?
다양한 산업체의 협조 아래 소비자에게 제품 제공
? …(ski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PPT) 펩시콜라와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비교 analysis(분석) 및 음료시장 analysis(분석)
Download : (마케팅 PPT) 펩시콜라와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및 음료시장 분석.ppt( 80 )
%20%ED%8E%A9%EC%8B%9C%EC%BD%9C%EB%9D%BC%EC%99%80%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9%84%EA%B5%90%20%EB%B6%84%EC%84%9D%20%EB%B0%8F%20%EC%9D%8C%EB%A3%8C%EC%8B%9C%EC%9E%A5%20%EB%B6%84%EC%84%9D_ppt_01.gif)
%20%ED%8E%A9%EC%8B%9C%EC%BD%9C%EB%9D%BC%EC%99%80%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9%84%EA%B5%90%20%EB%B6%84%EC%84%9D%20%EB%B0%8F%20%EC%9D%8C%EB%A3%8C%EC%8B%9C%EC%9E%A5%20%EB%B6%84%EC%84%9D_ppt_02.gif)
%20%ED%8E%A9%EC%8B%9C%EC%BD%9C%EB%9D%BC%EC%99%80%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9%84%EA%B5%90%20%EB%B6%84%EC%84%9D%20%EB%B0%8F%20%EC%9D%8C%EB%A3%8C%EC%8B%9C%EC%9E%A5%20%EB%B6%84%EC%84%9D_ppt_03.gif)
%20%ED%8E%A9%EC%8B%9C%EC%BD%9C%EB%9D%BC%EC%99%80%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9%84%EA%B5%90%20%EB%B6%84%EC%84%9D%20%EB%B0%8F%20%EC%9D%8C%EB%A3%8C%EC%8B%9C%EC%9E%A5%20%EB%B6%84%EC%84%9D_ppt_04.gif)
%20%ED%8E%A9%EC%8B%9C%EC%BD%9C%EB%9D%BC%EC%99%80%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9%84%EA%B5%90%20%EB%B6%84%EC%84%9D%20%EB%B0%8F%20%EC%9D%8C%EB%A3%8C%EC%8B%9C%EC%9E%A5%20%EB%B6%84%EC%84%9D_ppt_05.gif)
%20%ED%8E%A9%EC%8B%9C%EC%BD%9C%EB%9D%BC%EC%99%80%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9%84%EA%B5%90%20%EB%B6%84%EC%84%9D%20%EB%B0%8F%20%EC%9D%8C%EB%A3%8C%EC%8B%9C%EC%9E%A5%20%EB%B6%84%EC%84%9D_ppt_06.gif)
설명
다.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