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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5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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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flight(항공)은 한성flight(항공)(현 티웨이flight(항공))에 이은 국내 두번째 저가flight(항공)사로 제주특별자치도와 애경그룹이 공동설립한 기업이다.
제주항공의 현 drawback(걸점)分析(분석)과 제주항공 현재 마케팅전략과 제주항공 새로운 전략제안및 나opinion해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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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flight(항공) marketing 전략(strategy)
INDEX
1. 들어가며
2. 제주flight(항공)의 현 문제가되는점
3. marketing 目標(목표)
4. 제주flight(항공) 현재의 전략(strategy)분석
5. 문제가되는점 분석
(1) 제주flight(항공)의 포지셔닝 문제
(2) 타겟 분석의 문제 ( 1차설문조사활용)
(3) 제주flight(항공) 현재 marketing 전략(strategy)의 문제 - 스타marketing 의 문제 (2차설문조사활용)
6. 제주flight(항공) 새로운 전략(strategy) 제안
(1) 제주flight(항공)의 포지셔닝 문제
(2) 타겟분석의 문제
(3) 현재 marketing 전략(strategy)의 문제 - 스타marketing 의 문제
(4) 설득 대상에 따른 설득 전략(strategy)
7. conclusion(결론) 및 나의견해
1. 들어가며
현재 국내의 저가flight(항공)사로는 제주flight(항공) 이외에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flight(항공), 티웨이 flight(항공)이 있따 이 중 제주flight(항공), 진에어, 에어부산은 취항 이후 빠른 시간 안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면서 안정적인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따 이러한 추세를 이어 저가flight(항공)사들은 시장을 넓히기 위해 기존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을 변경하는 등의 노력을 하여 다른 경쟁 저가flight(항공)사들 뿐만 아니라 메이저 flight(항공)사와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따 저가 flight(항공)사들 중에서도 매출액 1위를 점하고 있는 제주flight(항공)의 현재 설득전략(strategy)의 문제가되는점 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더 나은 설득전략(strategy)을 제시하고자 한다. 제주flight(항공)은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flight(항공)에 이은 3번째 규모의 국적flight(항공)사이다. 저가flight(항공)사 최초로 정기 flight(항공)운송사업 면허를 취득하였으며 2009년 3월 처음으로 국제선에 취항한 저가flight(항공)사이다. 저가flight(항공)사 산업 최초로 국제선 정기노선을 취항하며 글로벌 flight(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동북아시아 LCC 대표주자를 표방하는 flight(항공)사답게 가장 많은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따 또한 타 flight(항공)사 대비 70~80% 수준의 저렴한 가격정책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 셀러인 미국 Boeing사의 flight(항공)기종(B737-800)을 사용하여 승객들에게 안전…(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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