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CRM발표과제(problem)]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marketing 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0:03본문
Download : [마케팅] [CRM발표과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CRM발표과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 , [마케팅] [CRM발표과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CRM발표 CRM PoV Slides 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
Download : [마케팅] [CRM발표과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ppt( 50 )
6세대 라네즈 마케팅戰略
?
*
I. 화장품 산업 present condition
II. 라네즈 Refresh 戰略 및 성과
III. 5세대 라네즈의 주요현안
IV. 戰略 대안 도출 및 평가
V. Proposal
목 차
*
I. 화장품 산업 present condition
II. 라네즈 Refresh 戰略 및 성과
III. 5세대 라네즈의 주요현안
IV. 戰略 대안 도출 및 평가
V. Proposal
화장품 산업은 낮은 진입장벽과 시장 규모의 한계성으로 인해 치열한 경쟁이 존재하며, 제품 property(특성)상 높은 R&D, 생산 비용이 소요되고, 수요의 소득탄력성이 높은 반면 가격에 의해 시장 Positioning이 큰 influence을 받는 산업임.
산업present condition ? 산업의 특징
I. 화장품 산업 present condition
내수 중심
낮은 진입장벽
다양한 유통경로
선진국 중심의 생산기지
짧은 제품수명 주기
소득 탄력성 높은 수요
치열한 경쟁으로
기능별/연령별 다양한
세그먼트 상품
가격에 의한
제품 Positioning
(reference(자료) : 화장품 산업의 present condition과 발전방향, 2002년 9월, 대한화장품공업협회)
국내 화장품 산업은 60년대 기술적 전환을 이룬 후, 70년대의 시장 급성장, 80년대의 경쟁 심화 및 시장 개방, 90년대의 브랜드 경쟁 심화 과정을 거쳐 2000년대에는 유통 다變化(변화)와 경쟁 심화, 기능성 화장품 등 니치 제품의 득세가 새로운 추세로 예상되고 있음.
산업present condition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역싸
시기
성장기
(1970년대)
도약기
(1980년대)
국제화 진전기
(1990년대)
2000년대
展望
기반구축기
주요 특징
경제 성장과 함께 시장 팽창
피부건조에서 노화방지로 인식 확산
신규업체 참여 급증
1983년 이후 시장 개방
기술적 전환 : 비이온성 계면 활성제 도입
부분 화장술 : 입술연지, 아이섀도 등
수입화장품 시장 잠식 가속 및 국제 경쟁력, 제품, 유통, 기술 개선의 구조적 전환기
누리망 등 유통 다變化(변화)
기능성 화장품 시…(drop)
설명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1.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2.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3.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4.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5.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6.gif)
마케팅,CRM발표,CRM,PoV,Slides,세대,라네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 [CRM발표과제(problem)]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marketing 전략(strategy)
[marketing ] [CRM발표과제(problem)]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marketing 전략(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