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시설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5:12본문
Download : 교육시.hwp
② 교육시설은 그 안에서 전개되는 교육과定義(정의) 운영을 지원하기도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방해를 하거나 제한하기도 한다. 그 외에 남정걸p.278~p.279
2) 교육시설의 조건
시설은 교육목적을 가장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그 특수성이 충분히 고려되어야 할 것이다.
2)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시설․설비의 중요성
① 학교의 시설은 아동․학생의 행동에 대해 현재만이 아니라 future(미래)의 행동에까지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다. 1. 교육시설의 의미





Download : 교육시.hwp( 53 )
Ⅴ. 요약요약
교육시설에 대하여
교육시설은 건강과 안전에 대한 충분한 고려가 있어야 할 안정성, 다양한 활동과 장래 보충계획 등을 고려한 융통성, 보기에 아름답고 명랑한 학습環境(환경)을 조성하는 미관성, 상호간에 기능적 조정이 고려되어 조화로운 연계를 가져야 할 연계성, 이용하는데 편한 이용성, 관리하는 데 편한 관리성, 긴 안목을 가지고 계획함에 있어서 경제성 등을 특징으로 한다.
3) 교육시설이 특징
3) 교육시설의 특징
④ 앞으로 교육활동의 성격이 어떻게 변할지 불확실하고 예측하기도 곤란하므로 공장, 회사, 병원과 같은 시설과는 달리 future(미래)에 대비한 확장성이나 융통성의 범위가 커야 한다는 것이다.
유아교육시설 교육시설의기능과 조건 교육시설의의미 / (교육시설)
Ⅰ. 서론
1) 교육시설의 기능
3) 유아교육기관이 시설의 property(특성) 및 조건
2) 교육시설의 분류
순서
유아교육시설 교육시설의기능과 조건 교육시설의의미 / (교육시설)
Ⅱ. 본론
설명
2. 교육시설의 기능과 조건
Ⅲ. 結論
유아교육시설 교육시설의기능과 조건 교육시설의의미
3. 유아교육기관에서의 교육시설의 槪念과 property(특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교육시설의 槪念
은 교육시설이 갖는 독자적 특수성을 다음과 같이 제시하였다. 어떠한 건물도 학교처럼 그 점유자들에게 커다란 영향을 주지는 못한다. 교육시설에 관한 것은 교육시설 기준령에 이미 명시되어 있고, 그 기준에 맞춰서 교육시설이 되어 있지만, 세부적인 것은 시설관리 책임자인 학교경영자의 안목과 역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아
Ⅳ. 참고요약
1) 유아교육기관 시설의 槪念
③ 다른 시설과는 달리 교육시설은 그 형태가 다양하고 공간이 넓다는 사실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