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er.kr [경영학] e-business 바로보기 > porter4 | porter.kr report

[경영학] e-business 바로보기 > porte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orter4

[경영학] e-business 바로보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8:25

본문




Download : [경영학] e-business 바로보기.hwp




속살이라는 title에서 느낄 수 있듯이 그는 이 책에서 이념의 허구성을 내밀하게 들여다보고 있따 이념의 가장 큰 과오는 이념의 잣대에 억지로 세상을 꿰맞추는 것이라고 통박한다. 수년전부터 전세계를 인터넷(Internet)열풍으로 몰아넣은 주역은 콘셉트싸움이라고 규정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오프라인 기업들을 압박하는 e비즈니스도 마찬가지다. …(투비컨티뉴드 )

[경영학] e-business 바로보기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경영학,e,business,바로보기,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학] e-business 바로보기


Download : [경영학] e-business 바로보기.hwp( 67 )



`e - business` 바로 보기


이데올로기의 종언을 외친 history학자 대니얼 벨 이후 이념에 관한 녹록지 않은 책을 하나 발견했다. 마치 그리스 신화에 나오듯이 사람의 키를(세상이나 현실)을 침대(이념이나 콘셉트)에 맞게 재단하는 식이다. 이들의 공통점은 수요자가 아닌 공급자들이라는 것이다. 언뜻 황당하게 보이지만 이념의 오류나 콘셉트의 장난이 판치는 곳은 이외로 많다. . 포털과 B2C으로 스타트해 B2B을 거쳐 ASP?P2P?웹에이젼시?C2C?m커머스?t커머스 그리고 최근 어떤 시간과 공간에서도 상거래가 가능하다는 u커머스까지. 우리가 불과 1~2년 사이에 익숙하게 들어온 용어만도 수십개에 이른다. . 아이로니컬하게 보이겠지만 사실이 그렇다.
 궁금한 것은 이같은 콘셉트를 누가 끊임없이 만들어 내고 있느냐다.


다. 중견 사학자 임지현 교수가 최근 발간한 ??이념의 속살??이 바로 그것이다. 심하게 표현하면 결국 새롭게 만들어진 용어는 시스템이나 解法(해법), 컨설팅 등 그들이 팔아야 할 것들을 수요자들이 살 수밖에 없게 만드는 marketing 수단으로 사용된다
 여기에 함정이 있따 별로 다를 것도 없는 콘셉트를 새로운 용어로 포장하거나 아예 실현성 없는 콘셉트로 현실을 재단하려는 과오다. 어떤 용어가 인터넷(Internet)시대를 아우르는 것 같아 따라가면 3~6개월 사이에 이 용어는 올드패션이 되고 또 새로운 관념이 등장해 헉헉거리며 따라가야 하는 형국이다. , [경영학] e-business 바로보기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e business 바로보기



[경영학]%20e-business%20바로보기_hwp_01.gif [경영학]%20e-business%20바로보기_hwp_02.gif

순서

[경영학] e-business 바로보기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이것이 지금까지 진행돼온 인터넷(Internet) 혁명의 실체다. 대부분은 컨설턴트, marketing 전문가들이다. e프로큐어먼트?MRO?e마켓플레이스?EAI 등 한마디로 콘셉트의 홍수다.
 인터넷(Internet) 분야도 예외는 아닐것이다.
전체 6,32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rt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