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er.kr 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 porter5 | porter.kr report

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 porte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orter5

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1:56

본문




Download : 080314104728_.jpg




젊은 소비자는 혁신적 제품에 대해 즉각적인 관심이나 reaction response을 보이기보다는 제품의 가격 책정에 따라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레포트 > 기타
젊은층보다 중년층이 혁신제품 구입의향 높다




Download : 080314104728_.jpg( 16 )





25∼39세의 젊은 연령층에 비해 40∼54세 연령대가 신제품이나 기능 등이 개선된 제품(혁신적 제품)에 높은 호감을 갖고 있고 구입 의향도 높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설명



순서


다.
전체 6,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rt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