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er.kr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 porter5 | porter.kr report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 porte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orter5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23:12

본문




Download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_2103956.hwp





2) 색깔 있…(투비컨티뉴드 )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1.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2.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3.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4.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5.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6.gif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글입니다.
이 단원에서는 물건의 소유를 나타내는 영어 표현을 익히고 그 표현을 챈트나 노래 등의 활동으로 입에 익게 하였다 또한 이 표현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나 역할극의 상황을 만들어 아동이 자연스럽게 물건의 소유를 묻고 답하는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영어4학년6단원Isthis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인문사회레포트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다.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영어4학년6단원Isthis

Download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_2103956.hwp( 36 )



,인문사회,레포트
다. 이 과정에서 아동의 수준이 다르므로 심화・ 보충이 적절히 이루어지도록 지도해야겠다. 교재관
언어를 배울 때는 듣는 단계, 말하는 단계, 읽는 단계, 쓰는 단계를 거치게 되므로 현 단계에서는 듣기와 말하기를 중점적으로 다루었고, 기본적인 낱말 읽기 단계까지 이루어지도록 하였다.순서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글입니다.

Ⅱ. 단원(제재)의 goal(목표)

가. 듣기
1) 소유에 관한 표현을 듣고 이해한다.
전체 6,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rt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