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er.kr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porter5 | porter.kr report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porter5

본문 바로가기

porte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20:24

본문




Download :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왜 그럴까요?
[액츠 사용 면섬유]
[가루세제 사…(省略)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빨래 액체시대 액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빨래,액체시대,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빨래의%20액체시대%20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빨래의%20액체시대%20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빨래의%20액체시대%20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빨래의%20액체시대%20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빨래의%20액체시대%20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빨래의%20액체시대%20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9 )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빨래의 액체시대 액체세제
_SLIDE_2_





1





2





3
목차
주제선정동기와 제품 紹介
출시배경과 marketing 分析(분석)
액츠 실적, 의의 및 기대
_SLIDE_3_
1. 주제선정동기와 제품 紹介

_SLIDE_4_
? 하이트?
기업 내에서 이미 많은 分析(분석)이 있음.

? 팬텍엔 큐리텔?
특별한 marketing 책략이 부족함. 상장한지 오래됨

? 미샤?
오래된 分析(분석) 자료(data) 난무










1. 주제선정 동기
출시한지 만 2년밖에 되지 않은 최신제품.
액체세제부분에서의 높은 점유율과 빠른 성장률.

그래, Act’z다!!
_SLIDE_5_


? 세제찌꺼기 Zero !액츠는 액상component으로 세제찌꺼기가 전혀남지 않는 국내 최초의 액체형태의 세탁세제.

? 경제적 세제 액츠는 가루세제와 동일량을 사용해도 훨씬 뛰어난 세척력을 발휘.
용량에 비해 경제성이 뛰어난 세탁세제. ? 표백! 색상보호! 액츠에는 EDL효소와 Solar Brightening 시스템으로 흰옷은 더욱 하얗고 색깔 옷은 더욱 선명.
2. Act’z란?
_SLIDE_6_
?Let’s +act=Act’z

Let’s와 act의 활동적이고 신선한 느낌을 부각.

기존에 약한 액체 세제에 대한 인식을 改善(개선)
시킬 수 있는 활동적인 이미지의 브랜드 네임


3. 브랜드 네이밍
“어떻게 하면 액체
세제의 우수한 세탁력을
부각시킬까?”
‘액체로 된 세제는 세탁력이 약할 것 같이 느껴진다’
-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_SLIDE_7_
2. 출시 배경과 marketing 分析(분석)

_SLIDE_8_
가루 세탁세제도 세탁은 됩니다.
하지만, 가루세탁세제는 세탁이 된 후에도 찝찝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rt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ort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