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er.kr 교육행定義(정이)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 porter7 | porter.kr report

교육행定義(정이)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 porter7

본문 바로가기

porte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행定義(정이)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3:26

본문




Download : 교육행정의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hwp




둘째, 이런 일을 해낼 수 있는 사람, 즉 인
적 자원을 확보하고 배분 ? 조직하는 교직원 인사에 관한 일을 해야 한다. 일곱째, 어떤 교…(To be continued )






Download : 교육행정의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hwp( 32 )


순서

교육행정의%20과업,%20과정%20및%20교육행정가_hwp_01.gif 교육행정의%20과업,%20과정%20및%20교육행정가_hwp_02.gif 교육행정의%20과업,%20과정%20및%20교육행정가_hwp_03.gif 교육행정의%20과업,%20과정%20및%20교육행정가_hwp_04.gif 교육행정의%20과업,%20과정%20및%20교육행정가_hwp_05.gif 교육행정의%20과업,%20과정%20및%20교육행정가_hwp_06.gif
교육행定義(정이)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교육행定義(정이)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교육행정의,과업,과정,및,교육행정가,법학행정,레포트

설명



교육행정의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 교육행정의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법학행정레포트 , 교육행정의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다. 여섯째, 교육내용, 교직
원 인사, 학생인사, 교육시설, 교육재정에 관한 일을 하는데 이를 기록하고 정
리 ? 보관하는 사무와 정보관리도 행definition 주요 과업에 속할 것이라고 쉽게 짐
작할 수 있을 것이다.





레포트/법학행정
교육행definition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목차

교육행definition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Ⅰ. 교육행definition 과업

Ⅱ. 교육행definition 과정

1. 기획
2. 의사결정
3. 조직
4. 의사소통
5. 지도력
6. 조정
7. 평가

Ⅲ. 교육행정가의 자질

Reference List
교육행definition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1. 교육행definition 과업

교육행definition 범위와 대상, 과업을 여러 각도에서 살펴볼 수 있다 우선, 교육
이 있는 곳에 행정이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교육의 대상에 따라 유아교육행
정, 초등교육행정, 중등교육행정, 고등교육행정, 교원교육행정, 특수교육행정,
사회교육행정, 해외교육행정 등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또 교육조직의 단계에 따라 행정이 따라붙어야 하므로 학교행정, 지방교육
(자치)행정, 중앙교육행정으로 나누어 볼 수도 있다
행정이 어떤 내용을 다루느냐에 따라 나누어 보면 첫째, 교육goal(목표) 를 설정하
고 교육과정과 호로그램을 선정 조직...

교육행definition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목차

* 교육행definition 과업, 과정 및 교육행정가

Ⅰ. 교육행definition 과업

Ⅱ. 교육행definition 과정

1. 기획
2. 의사결정
3. 조직
4. 의사소통
5. 지도력
6. 조정
7. 평가

Ⅲ. 교육행정가의 자질

* Reference List
* 교육행definition 과업 ? 과정 및 교육행정가

1. 교육행definition 과업

교육행definition 범위와 대상, 과업을 여러 각도에서 살펴볼 수 있다 우선, 교육
이 있는 곳에 행정이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교육의 대상에 따라 유아교육행
정, 초등교육행정, 중등교육행정, 고등교육행정, 교원교육행정, 특수교육행정,
사회교육행정, 해외교육행정 등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또 교육조직의 단계에 따라 행정이 따라붙어야 하므로 학교행정, 지방교육
(자치)행정, 중앙교육행정으로 나누어 볼 수도 있다
행정이 어떤 내용을 다루느냐에 따라 나누어 보면 첫째, 교육goal(목표) 를 설정하
고 교육과정과 호로그램을 선정 ? 조직하고 교육자료(data)와 교육방법을 결정하는
교육내용을 다루는 일을 해야 한다. 교육시설
은 다른 시설과 달라야 교육의 효율를 올릴 수 있을 것이다. 넷째, 교육에 관한 여건을 조
성해 주고 지원해 주는 교육시설에 관한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된다. 셋
째, 교육의 대상인 학생을 어떻게 조직하고 복지와 후생, 상벌 등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관한 학생인사에 관한 일을 해야 한다. 다섯째, 사람이
되었든 시설이 되었든 돈이 있어야 교육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확보하고
배분하고 회계하는 교육재정에 관한 일을 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rt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orter.kr All rights reserved.